“이게 3000원이라니”…‘다이소 단독 콜라보’ 품절 대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 작성일2025-10-22 14:49 조회33회관련링크
-
https://linkn.org
31회 연결
-
https://linkn.org
30회 연결
본문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일본 최대 캐릭터 브랜드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산리오의 캐릭터 ‘리틀트윈스타’ 제품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엑스(X)에는 “방금 다이소 갔는데 리틀트윈스타 쿠션 있어서 냉큼 사 왔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은 조회수 97만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당장 사야 한다”, “너무 갖고 싶은데 주변 다이소에서는 다 품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이소가 이번에 출시한 리틀트윈스타 제품은 쿠션, 메모지, 노트, 파우치 등이다.
소셜미디어(SNS)에서 주목받은 리틀트윈스타 쿠션은 3000원이며 메모지 1000원, 노트 2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다.
리틀트윈스타 협업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쇼핑몰 다이소몰에서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했고 쿠션을 비롯한 모든 관련 제품이 동났다.
리틀트윈스타는 1975년에 출시됐으며 천사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다. 산리오 최고 인기 캐릭터를 뽑는 올해 ‘산리오 캐릭터 대상’에서 폼폼푸린, 시나모롤, 쿠로미 등에 이어 6위에 오르기도 했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 귀여운 캐릭터를 앞세운 산리오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해외 시장을 공략하면서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1년간 매출이 전년 대비 45% 증가한 1449억엔(약 1조3616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다이소는 산리오 외에도 디즈니, 마블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사와 손잡고 인기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출시해왔다.
지난 2022년에는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을 진행해 인형,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주방용품 등 총 17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오늘의 운세] 2025년 9월 9일
“가성비 효자”…직장인 점심값 비상에 주문 57% ‘껑충’ 뛴 상품 [편플:편의점FLEX]
“앉으려면 최소 20만원”…예약 대란 ‘스타벅스 특별 좌석’ 정체
‘KBO 최장수’ 김강민, 은퇴 후 뜻밖의 근황…우승 예측엔 ‘이 팀’ 언급
‘치킨+맥주’ 드디어 무죄?…통풍 진짜 범인, 알고보니 ‘이것’
“2만원짜리 치킨 1만 5000원에”…공공배달앱, 매일 ‘5천원’ 할인해준다
“지금 주문하면 43년 후에 먹을 수 있다”…日 ‘전설의 고로케’ 정체
“나도 성인 ADHD?” 알아보는 간단한 방법…‘이 말’ 자주 하나요?
“만취가 아니라 안 취하는 거리”…먹자골목 들어온 ‘반잔 술잔’ 정체
“다이어트 따로 안 한다”…86세 유명 디자이너, 몸매 관리 비법 식단은
6m36n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