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진실업
  • 시드스프레이
  • 볏짚거적
  • 코아네트
  • 녹생토
  • 시공실적
  • 시공갤러리


※ 게시물 등록시 개인정보(이름/연락처 등)를 게재하지 않도록 합니다. 확인될시 일부 보호조치 및 관련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최단기 번아웃’ 덱스, 방송계 은퇴 암시?…“소방관 준비할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 작성일2025-07-01 14:47 조회2회

본문




‘대세 방송인’ 덱스(29)가 은퇴를 언급해 화제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안84 미술 취미 모임 (덱스 지예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덱스는 이 영상에서 배우 지예은과 함께 등산 모임에 초대받았다.

주최자인 기안84는 사생대회 느낌으로 등산을 한 뒤 그림을 그리자고 제안했고, 세 사람은 흔쾌히 이를 수락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세 사람은 그림을 그리기에 적합한 장소를 발견해 세 자리를 잡고 앉았다.


그러던 중 지예은이 먼저 덱스에 근황을 묻자, 그는 “예전에 비해 일을 대하는 마음이 달라졌다. 한때는 너무 달라진 삶으로 인해 하루하루가 고통이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가장 욕먹었던 게 역대 최단 시간 ‘번아웃’이었다”며 웃은 뒤 “지금은 되게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덱스는 “유재석 형님의 ‘일이 싹 끊겨야 한다’는 말이 공감된다”며 “어느 날 잘 때 문득 든 생각이 ‘여기까지 온 것만으로도 감사하다’였다. 정말 감사한 일 아닌가 싶더라. 이제는 내일 망해도 된다는 마음으로 일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일 망해도 할 게 있다. 소방관을 준비할 거다. 과감하게 떠날 수 있는 장치 하나를 마련해 놓으니까 이게 내 인생의 전부는 아닌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렇다고 열심히 안 하겠다는 건 아니다. 후회 없을 만큼 다 쏟고 떠날 때 한 점의 미련 없이 가겠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기안84는 “멋져서 건방진 덱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코드쿤스트 뭐라고 했길래…박나래 “너무 무서워서 소리 질렀다”
주현영, JYP 오디션 탈락 고배 마셨다…“이제 내 꿈은 다른 것”
‘♥김승우’ 김남주, 20년만 고백…“결혼 후 하루도 날 위해 산 적 없어”
“피로 회복·피부에 정말 좋다”…장나라가 평소 챙겨 먹는 ‘이 음료’는
박정민 출판사, ‘유퀴즈’ 출연 이후 장난전화 쏟아져…“업무 진행 어려워”
‘적자 공연’하던 김장훈, 공연 취소…“혼란한 시국에 문화 죽어”
김영철, 임수향과 무슨 사이…미슐랭 레스토랑에서 목격
‘현역가왕’ 환희, 생활고 논란 해명 “트로트 도전한 건 ‘이 사람’ 때문”
‘응팔 노을이’ 최성원, ‘백혈병’ 두 번 이겨내고…‘2년’ 만에 전한 근황은
데프콘, ‘연애 중’ 의심받았다…“그 사람에 대한 마음으로 가득 차”






m3

select count(*) as cnt from acus_login where lo_ip = '216.73.216.75'

145 : Table './acus_v2/acus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