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 이미숙, 이혼 18년 만에 입 열었다…“결혼할 수 있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 작성일2025-06-19 07:16 조회4회관련링크
-
https://linkn.org 1회 연결
-
https://linkn.org 1회 연결
본문
‘65세’ 이미숙, 이혼 18년 만에 입 열었다…“결혼할 수 있을까”

뉴스, 건강, 요리 등 생활 속 꿀 정보! - 링크N
뉴스, 건강, 요리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꿀 정보를 링크N에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팁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생활 정보, 뉴스, 건강 정보, 요리 레시피, 최신 트렌드, 꿀팁, 링크N
https://linkn.org
배우 이미숙(65)이 이혼한 지 18년 만에 결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이미숙의 유튜브 채널 ‘숙스러운 미숙씨’에는 ‘배우 이미숙, 챗GPT와의 첫 만남...결혼할 수 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이미숙은 인공지능(AI)과 대화를 주고받았다.
이미숙이 “팬들은 나한테 어떤 매력을 느끼냐”고 묻자 AI는 “팬들은 진솔하고 자연스러운 매력과 오랜 시간 쌓아온 연기 내공에서 나오는 깊이 있는 표현력에 매력을 느낀다”라고 답했다.
자연스러운 답변에 감탄하던 이미숙은 “저 결혼할 수 있을까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AI는 “응원한다”고 얼버무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숙 배우와 어울리는 남자 배우를 추천해달라”는 요청에 AI는 “연기 내공이 깊고 궁합이 잘 맞는 배우가 좋을 것 같다”며 배우 한석규, 설경구 등을 언급했다.
이미숙은 AI의 답변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외국 배우도 추천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AI는 “브래드 피트나 콜린 퍼스처럼 중후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있는 배우들이 잘 어울릴 것 같다”라고 답했다.
지난 1987년 성형외과 전문의 홍성호 박사와 결혼했던 이미숙은 2007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이미숙은 2011년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결혼생활을 10년 넘게 했다”며 “지금은 더 많은 일을 하라고 주어진 시간 같다”라고 밝혔다.
“솔로로 돌아오니 어떠냐”는 질문에 그는 “너무 좋다”고 답하기도 했다.
1978년 미스 롯데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미숙은 영화 ‘불새’를 비롯해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미스코리아’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끌었다.
‘동치미 강제 하차’ 의혹 최은경, 심경 고백…“1분 1초도 딴짓한 적 없어”
박하선 “♥류수영, ‘이혼숙려캠프’ 출연 극구 반대”…결국 지금은
소집해제 하루만에…엑소 카이, ‘전과→재입대’ 선언
‘42세’ 이미도, 파격 노출 의상에 놀라운 몸매… 무슨 일?
정형돈 “하하, 본인 라디오서 정치색 띤다더라”…하하 “내가 언제”
지드래곤, 한밤중 롯데월드 데이트…손잡고 교복 셀카 ‘포착’
‘구독자 176만’ 유튜버, 200평 집 공개…“방 2개 안 써”
축하합니다…공효진, 케빈오와 결혼 3년 만에 ‘기쁜 소식’
차은우와 한날한시에 ‘군입대’…함께 떠나는 ‘동갑내기 아이돌’ 정체
최여진, ‘돌싱’ 예비남편 김재욱에 분노…“하기 싫으면 하지 마”
m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