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이탁수 “배우할 거니까 조심해달라”… 이종혁 “너나 잘해 ××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 작성일2025-06-07 10:17 조회2회관련링크
-
https://issuein.top 0회 연결
-
https://issuein.top 0회 연결
본문
배우 이종혁(50)이 장남 이탁수(21)의 근황을 전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돌싱포맨)에는 이종혁과 배우 유선, 김윤지, 윤현민이 손님으로 등장했다. 이들은 연극 ‘비기닝’ 홍보를 위해 돌싱포맨을 찾았다.
진행자 이상민은 “(이탁수가) 벌써 (군대) 전역을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빠, 한잔해’(라는 말을 듣는 게) 가능하다”며 이종혁이 부럽다고 말했다.
이종혁·이탁수 부자는 지난 2013년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이탁수는 초등학교 4학년생이었다.
이상민은 배우 지망생인 이탁수가 아버지 이종혁에게 “서로 기사 안 나게 조심하자”라고 했다며 폭소하기도 했다.
이에 이종혁은 “탁수가 ‘사고 치지 말고 리스크 안 생기게 해 달라’고 하더라”라며 어이없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탁수에게 “너나 잘해, ××야”라고 대답했다고 덧붙여 재미를 선사했다.
아들 덕을 보고 싶냐는 물음에 이종혁은 “완전 보고 싶다”면서 “언제까지 이 일을 계속해야 하나”라고 말해 출연진의 폭소를 자아냈다.
돌싱포맨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의 스핀오프(파생작)다.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 등 ‘돌싱(이혼한 사람)’ 4명이 토크쇼를 진행한다.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SBS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형식, 연습생 시절 고충 고백…“편 가르고, 왕따 시키고…”
나폴리 맛피아, ‘솔로지옥’ 출연 야망…“덱스 ‘이것’ 따라 했다”
결혼 18년 만에 이혼… 윤민수, 전부인과 해외여행 ‘포착’
전한길, ‘폭싹 속았수다’ 출연할 뻔…방영 전 ‘통편집’ 된 이유
진서연, ‘독전’ 원래 전라 노출…“못 하겠다고 했는데 남편이 적극 추천”
“100% 욕이었다”…‘박성광 아내’ 이솔이, 암 투병 고백한 이유
“연예인 안 만난다” 강하늘, 일반인과 연애 선호…지하철에서 ‘이것’까지 해봤다
“서울대 학력 부끄러워” 유시민 저격한 김혜은… 대선 이후 자필 사과
류담 ‘KBS 똥군기’ 해명 “황현희 뺨 때렸다, 하지만…”
‘日여성과 결혼’ 김정민, 동성애자 루머에 “차라리 날 죽여”
m3